744 views

법률사무소 ‘세금과 삶’ 개업 – 전정일

2024.4월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출마했던 전정일 전 파주세무서장이  운정에  법률사무소 ‘세금과 삶’을   개업한다.   대표 변호사인 전정일은 국세청 공무원으로서  파주세무서장으로 재직하였다.

전 변호사는 국세청에서 쌓은 실무 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일반 세무 상담부터 복잡한 조세 문제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세금 문제’에 대해 검증된 경력과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법률사무소는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240번길 15, 유은타워 9차 801호에 위치하며, 경의선 운정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개업식은 11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070-4792-1905로 할 수 있다.

‘세금과 삶’ 법률사무소는 고객들의 세무 관련 문제에 대해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정일 변호사는 조세 법률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 의뢰인들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전정일 세금과 삶 대표변호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